[남자 가성비 스킨]니베아 맨 쿨 킥 애프터 쉐이브 스킨 리뷰

ET의 리뷰/이것저것|2020. 3. 11. 00:18

"남자가 뭔 꾸밈이냐 그냥 살지"

라는 신조로 살아왔지만 이제는 피부가 그러한 신조를 허락하지 않는다. 매일 면도 후 당기는 피부를 그대로 차가운 겨울바람에 노출시켜버리면 본인 같은 불효자를 보는 부모님의 찢어진 가슴처럼 피부가 아려온다.

 

스킨을 사려하니 이것저것 매이커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내가 쓸 물건이니 관심 없는 척해도 나름 꼼꼼히 찾아봤는데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인지는 몰라도 뭘 그리 많이 섞은 제품이 많은지... 또한 목욕탕의 강한 남자 향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이 아닌 젤같이 끈끈한 제품들이 많았다.

 

그 와중에 선택한 남자 스킨이 바로 니베아 맨 쿨 킥 애프터 쉐이브 스킨이 되겠다.

 


본인은 쿠 X에서 598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100ml에 5980원이라니 사용하기 전에 저렴한 가격에 벌써 피부는 아니더라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끈적이는 것을 싫어해서 에탄올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박스는 단조롭습니다. 메인엔 떡하니 애프터 쉐이브 스킨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럼요 그럼, 자고로 스킨은 면도 후 알콜성분이 따갑게 발려야 스킨인 법이죠.

 

 

뒷면엔 어떤 제품이 다 그렇듯 자기네 스킨이 좋다는 설명이 있습니다.
글의 분량을 늘리기 위해 잠시 인용하자면 

 

"우수한 케어 효과의 피부를 상쾌하게 하는 쿨링 케어 처방으로, 면도 후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피부에 생기와 수분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라고 쓰여있군요. 실제 사용한 결과 어느 정도 맞는 말이더군요. 정말 시원했습니다. 다만 순식간에 확! 시원했다가 사라져 버리는 청량감이 아쉽더군요. 향은 강한 남자향(?)이지만 바르고 나면 이내 사라져 버립니다.

 

 

저는 원색을 매우 좋아합니다. 빨간색 파란색 등등.. 니베아 스킨은 파란 유리병입니다. 6000원도 안 하는 스킨이 유리병에 있으니 세안 후 집는 손맛도 있고 좋네요. 하하하

 

니베아 맨 쿨 킥 애프터 쉐이브 스킨에는 비타민B5인 판테놀이 들어있어 피부에 좋다는데
판테놀은 판토텐산은 비타민비타민 B군에 속한 다른 비타민과 함께 우리가 섭취한 음식을 우리 몸이 사용하는 에너지로 바꾸고, 소화계와 신경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며, 피부와 눈을 건강하게 하고, 호르몬 분비를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라고 서술되어 있지만 비타민을 피부에 바른다고 피부가 좋아질지는 짧은 소견으로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시원한 청량감의 스킨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한번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